본문 바로가기
무료_게임_정보

[종료][에픽게임즈/EpicGames] 무료 Hyper Light Drifter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

by 살로만치킨 2019. 8. 16.

24번째 게임 GNOG 노그가 끝나고 25번째 게임은 Hyper Light Drifter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와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입니다. 먼저 에픽스토어 클라이언트에 로그인을 하시고 스토어를 누르면 바로 보이는 Hyper Light Drifter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와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 그림을 눌러주세요.


Hyper Light Drifter 하이퍼 라이트 드리프터 부터 받아봅시다


'받기'라고 적혀있는 네모칸을 눌러주세요.


잠시 기다리면 구매창이 뜰거에요. 주문하기를 눌러주면 '감사합니다'라는 문구가 뜨면 된겁니다.


다시 돌아가서 이번엔 Mutant Year Zero: Road to Eden 뮤턴트 이어 제로: 로드 투 에덴을 받아봅시다.


18세이상 게임이라 뜨는 경고창을 넘겨준 후 동일하게 '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문하기를 눌러주면 다 됐습니다.


라이브러리에서 확인해보니 게임이 들어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픽스토어에서 확인되는 다음 게임은 Fez 페즈가 되겠네요.


2019년 08월 22일 23시 59분까지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