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_관련_팁

스팀 웹페이지에서 스팀키 등록하기

by 살로만치킨 2017. 9. 1.

  여름/겨울세일 등 굵직굵직한 세일기간엔 보통 상점에서 구매하실테지만 스팀을 이용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국내의 다이렉트 게임즈 혹은 해외의 험블번들, 인디갈라, 번들스타즈 등등의 사이트에서 스팀키를 구매하고 등록하는 경우가 점차 많아지는걸 느끼실겁니다. 하지만 얼마전까지만 해도 스팀키는 오직 스팀을 실행한 후 프로그램의 활성화기능을 사용해야만 했기에 스팀이 깔려있지 않거나, 스팀을 실행할 수 없는 상황에 놓여있다면 불편함을 느낄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 불편함을 드디어 느꼈는지 드디어 스팀 웹페이지에서도 스팀키를 등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떤식으로 하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합시다.


  맨 먼저 로그인 후 (https://store.steampowered.com/account/registerkey/) 주소로 이동하시거나 페이지링크를 눌러 이동하신후 로그인 하세요.


  운 좋게도 Beastiarium란 게임의 스팀키를 하나 얻게 되어 그걸 등록할 계획입니다. 스팀키 코드를 입력한 후 '계속' 을 눌러줍니다.


 밑줄 친 부분에 등록하려는 게임 이름을 보여주며 등록이 성공했음을 알려줍니다. 등록할 키가 더 있다면 Activate More를 눌러주시고 아니면 Done을 눌러주면 됩니다.


  스팀 계정 만들 때 입력한 메일로 게임을 등록했다는 확인메일도 오네요.


 스팀 클라이언트를 켜고 확인해보니 확실히 등록이 된 상태입니다. 마음에 드는 기능이네요.

댓글